메생

청명 메일기67 - 마지막

청명7 2019. 11. 10. 14:12

컴퓨터 초기화하려고 파일 정리하다가

7월 6일부터 8월 19일까지 스샷이 남아있길래

그냥 지우기엔 아까우니까 추팔겸 그냥 올리려고요...

보정 1도 안들간건 ㅈㅅ

 

 

오랜만에 보는 울스 sss스샷...
패ㅣ파 200은 찍었엇네요...

 

음 마지막까지 코디를 놓치지 않았군요... 허허. 메소를 팔지 그랬냐... 왜그랫냐
결국 미하일은 닉변 못하고 접엇군요 껄껄...
위태위태하게 풀데카로 하매 잡아주고...

 

음 새로 옷 사서 스샷 찍었나봐요
라즈님두 만나구
매칭도와드려서 만났나봄
메소 모은다고 부캐까지 우르스 돌리던 그 때 그 시절.. .. 
야란님 요즘엔 일찍 주무..시겠죠? 저 때는 방학이었으니..
냥님 오랜만 ㅠㅁㅠ
이건 왜 찍은거지? 닉이 맘에 들어서 찍은건가
미안해요 송라님 요즘엔 주간보스도 안하네요..머슥
펫 ㄳㄳ
메콤..귀엽긴 햇는데 결국 안샀어요 살걸그랫나..
....
왜찍엇지..22 토니가 귀여워서 찍은거 같기두..하구..
블조 원킬했던 거 같네요...
왜찍은거지...33
우리 냇이랑...! <3
15번가 민증~
소울 5배이벤튼가봐요
위매그~ 위반반 1개씩~
역시 코디를 놓치 않았던 ㅊㅁ..
흠... 옷 별로 같은데 다들 사시길래 샀던 거 같네요
메m도 이제 지워야할지...고민중이에요
데미안의자 겟 햇슴니다 WOW
고확쏘자마자 매크로들에 놀랏다네요.. 그리구 깨알 누님ㅋㅋ
시원한 냉장고..!
지인분한테 물통거래했던 거 같은데 잘 기억이.. 죄송함니다..;ㅅ;
ㅇ ㅏ.. 비싼 펫물약으로 펫 살렷는데 접어버린 ㅊㅁ..
웡키가 블빈마까지 챙겨줫지만 접은 ㅊㅁ...

 

옛날엔 141 실현되면 복귀할거라고 했지만

지금 뽀송 뿌려도... 별로 하고 싶은 맘도 안들구

제대로 하려면 제가 너무 지치고

메생을 사는 건지 현생을 사는 건지 헷갈리게 되고해서

복귀하는 일은 없지 않을가 싶네요...?

 

제 최애였던 제논 성우가.. 거하게 박살낸 것도 있고

지친게 하도 많아서 멮 자체를 안하게 되네요...

클라이언트는 안지웠는데 지금 초기화 할거라 지우게 되겠네요

 

그동안 즐거웠어요 다들 행복하시면 좋겠어요!

그래도 이 블로그에 가끔씩 글은 올라올.. 수도 있고...

급한 연락이 있으시면 그냥 트위터로 오세요

n년차 트잉여라 그 쪽이 빠를 거예요 정말로요... @SEREiN7_

(저랑 토니피터 파주실분 많이 연락주십쇼..)

 

저랑 놀아주시느라 고생많으셨고

이 글을 보실 분이 몇 분이나 되실 진 모르겠지만

말 많은 저는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 ㅎㅂㅎ

 

 

별이야 너도 잘 지내

ㄷㅏ음생엔 부자가 되면

너를 전섭 1위 제논으로 열시미 키워줄게...